갤러리

성모님과 함께하는 관악성당 신자들의 우크라이나를 위한 기부

작성자 : 운영자 작성일 : 2022-05-20 조회수 : 865

5월 18일 저녁 7시, 우크라이나의 평화와 전쟁종식, 한반도 평화를 위한 미사 중


관악성당(주임신부 이종덕 가밀로)에서 우크라이나 난민들을 위한 소중한 기부금을 전달해 주셨습니다.


관악성당은 지난 5월 12일 성모의 밤 행사 때 우크라이나를 위한 자발적인 모금과,


자모회에서 수세미와 커피를 판매한 수익금까지 더해져


1,487,000원의 기부금이 모였습니다.


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관악성당 신자분들의 소중한 마음, 감사합니다.